[NGO] 언론홍보 덕분에 효과가 컸습니다.

우리는 계속 키위피알에 의뢰할 것입니다!!

왜? 대단한 효과를 봤거든요.

우리 “일만CEO십만일자리 국민본부”는 장차 7대 경제단체로 성장할 것입니다.그러나 아직 조직이 제대로 갖추어져 있지 않았습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에 키위피알에서 제대로 언론홍보를 해 준 덕분에 아주 효과가 컸습니다.

우리가 키위피알에 의뢰한 것은 ‘사회적 창조기업가 교육’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키위피알에서 차근차근 잘 안내함으로써 언론홍보에 문외한이었던 우리도 여러 경제지 등에 노출될 수 있었습니다.그 결과, 교육생 모집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었고 우리 조직의 이미지와 브랜드도 제고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의뢰하는 언론홍보 컨텐츠의 유형에 따라 정확한 매체와 담당기자를 선정하고 연결시키는, 키위피알의 능력이 돋보인다고 판단됩니다.

앞으로 우리 “일만CEO십만일자리 국민본부”는 창립대회를 거쳐 “일만CEO연합”이라는 7번째 경제단체로 거듭날 것입니다. 그 과정에서 우리는 계속 키위피알과 함께 할 것입니다. 우리 “일만CEO연합”의 이미지와 브랜드를 키위피알에서 널리 알리고 멋지게 만들어갈 줄로 확신합니다.

키위피알이 1인기업은 물론 중소기업, 중견기업, 대기업의 언론홍보 파트너로서 손색이 없으며 이미 선두에 서 있습니다. 키위피알이 계속 우리의 파트너인 것에 대해 감사하고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만CEO십만일자리 국민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