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 키위피알 홍보서비스 강추

안녕하세요? 키위피알 임직원 여러분께

지난 해 7월부터 8월 말까지 쉐마교육연구원의 홍보를 맡아 주신데 대해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귀사의 홍보를 통해 현용수 박사님과 쉐마교육연구원 그리고 쉐마교육학회의 위상이 매우 높아졌습니다. 그 이후 중앙일보 등 현용수박사님의 칼럼이 8회에 걸쳐 연속게재 되고 여러 방송사에서 인터뷰 및 대담이 있었습니다.

한국의 교육대계에 지대한 관심을 일으키고 유대인교육을 통하여 한국사회와 가정에 일파만파의 씨앗이 됨을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추가적인 언론의 관심을 받아 저희 사역과 범위가 훨씬 넓어지는 성과를 얻었습니다.

처음에는 언론과 홍보의 효과에 대해 반신반의 하던 저의 연구원에서 이토록 효과가 있을 줄 꿈에도 생각지 못했습니다. 지난 8월 불과 몇주 전 만해도 세계적인 탈무드 저자 우리나라와 일본등 동양에서 더 알려진 마빈토카이어 학술대회에 200명정도 오면 최대한 성과라고 노심초사했지만 결과는 당일 700명이 넘는 인원과 30개이상의 언론에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성황리에 개최됨을 감사드립니다.

그 내용과 저의 연구원의 목표는 당연히 그 내실과 내용에 있어 자부심을 가졌지만 홍보라는 옷을 입을때 그 역량이 극대화된다는 것을 새삼 놀랐습니다.

아무튼, 귀사의 번영을 기원하오며 앞으로도 더욱 좋은 협력관계속에서 서로의 무궁발전이 있기를 빕니다.

언론홍보 하시고 싶은 분들이 있다면 키위피알 서비스를 강추합니다.

감사드립니다.

[쉐마교육연구원 박금주 간사]